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
인터넷 상담은 1: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.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
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.
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.
※ 주의 :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,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
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(국번 없이 1372)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식료품·기호품

193234 현재페이지 : 1
상담현황 조회 리스트
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
1 문화·오락서비스 관람·감상 영화관 입장 거부를 당했지만 영화 상영 후 15분 지났다는 이유로 환불을 해 주지... 2024.05.02
2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·액세서리 동일제품으로 다른옵션과 다른가격으로 선택하게해 소비자를 눈속임한 행위 고발 2024.05.02
3 의류·섬유신변용품 내의류 상품 출고 오류로 3/5일 주문 건을 배송받지 못했습니다. 2024.05.02
4 주방용품·설비 주방설비 품질보증기간중 발생한 as기사의 제품 파손 으로 인한 제품교환요구 2024.05.01
5 세탁서비스 세탁서비스 세탁물 회수후 반환하지 않음 2024.05.01
6 차량·승용물 자동차부품·소모품 타이어의 갈라짐(크렉) 현상 2024.05.01
7 정보통신기기 통신기기·액세서리 와이파이 공유기 강제분실처리건 2024.05.01
8 가사용품 재봉·세탁·청소용품 환불거부 2024.05.01
9 문화·오락서비스 회원권 환불을 받으려는데 모종의 이유로 해주지 않습니다. 2024.05.01
10 문화·오락서비스 회원권 헬스 시작하고 4일 만에 헬스장 사정으로 이용 중단된 헬스장 이용료 환급 요구 2024.05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