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터넷 상담은 1: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.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
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.
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.
※ 주의 :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,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
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(국번 없이 1372)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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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료품·기호품
총 193234 건 현재페이지 : 1
순번 | 구분 | 물품코드 | 제목 | 접수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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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문화·오락서비스 | 관람·감상 | 영화관 입장 거부를 당했지만 영화 상영 후 15분 지났다는 이유로 환불을 해 주지... | 2024.05.02 |
2 | 정보통신기기 | 통신기기·액세서리 | 동일제품으로 다른옵션과 다른가격으로 선택하게해 소비자를 눈속임한 행위 고발 | 2024.05.02 |
3 | 의류·섬유신변용품 | 내의류 | 상품 출고 오류로 3/5일 주문 건을 배송받지 못했습니다. | 2024.05.02 |
4 | 주방용품·설비 | 주방설비 | 품질보증기간중 발생한 as기사의 제품 파손 으로 인한 제품교환요구 | 2024.05.01 |
5 | 세탁서비스 | 세탁서비스 | 세탁물 회수후 반환하지 않음 | 2024.05.01 |
6 | 차량·승용물 | 자동차부품·소모품 | 타이어의 갈라짐(크렉) 현상 | 2024.05.01 |
7 | 정보통신기기 | 통신기기·액세서리 | 와이파이 공유기 강제분실처리건 | 2024.05.01 |
8 | 가사용품 | 재봉·세탁·청소용품 | 환불거부 | 2024.05.01 |
9 | 문화·오락서비스 | 회원권 | 환불을 받으려는데 모종의 이유로 해주지 않습니다. | 2024.05.01 |
10 | 문화·오락서비스 | 회원권 | 헬스 시작하고 4일 만에 헬스장 사정으로 이용 중단된 헬스장 이용료 환급 요구 | 2024.05.01 |